[ 필레오정수기 ] 필레오정수기 누수로 인한 하자 처리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추야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1-06 15:26:32
본문
필레오한일정수기 회사에서 정수기를 렌탈하고 있었던 소비자입니다.
정수기 렌탈중 누수가 2차례 일어나 한차례는 가구만 젖어서 조치를 했고
또 한차례는 아예 바닥까지 다 누수가 되어 집에 강화마루가 다 들고 일어난상황이 되었습니다.
수차례 본사와 담당 지점에 통화를 했고 근 2개월이 지나고 있는 상황에
아직까지 처리비용 입금 지연과 정수기 하자발생이 나서 제대로 쓰지도 않고 있는 정수기를 수거해 가도록
여러번 얘기를했는데 사용요금을 자동이체로 무리하게 최근까지 요금을 빼가는 행태를 보고 소비자가 정말
무서운줄 모르는 업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멀쩡한 집 거실 마루가 한쪽만 다른 색깔로 되어 너무 속상한 상황인데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렸다면
이런식의 지연처리는 있을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2001아울렛 네일샵 바비스토리 ....환불껀...도와주세요 14.01.06
- 다음글휴대폰배터리를주문해서 14.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정수기의 누수와 관련한 업체의 고객서비스에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누수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렌탈하여 사용하던 중 정수기의 문제로 인하여 마루가 변색되었다면 사업자에게 정수기 관리책임이 있기에 정수기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보상요구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한주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