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가시크릿 ] 베가시크릿 부셔버리고 싶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소영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4-01-02 18:58:02
본문
구입하고 16일째.될때 전화가 수.발신이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업체측에서 교환을 해주겠다하고
일하는 사람이라 바빠서 못갔더니 기간이 끝났답니다.
그러더니 핸드폰이 터질것 같이.열이 오르더니 꺼지고 켜지고
결국은 회로바꾸고..그런데 전화가.또 되었다.안되었다.합니다.
서비스 센타는 회로를 또 바꾸랍니다...
일하는 사람이라 힘드니.환불요구했더니 회사 규정이라.안된답니다.
다시 와서.회로 바꿔가랍니다.
바꾸는게 문제가.아니라 바꾸고 나서 설정이나 다운부분이 너무 짜증나는건데
이건 어떻게.처리해야하나요??
- 이전글제발 도와주세요... 14.01.02
- 다음글환불관련건입니다 14.0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