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 갤럭시노트3 해외구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희범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2-31 20:09:13
본문
호주에서는 잘 사용하다가
12월즈음에 귀국했는데요.
한국유심칩을 꽂았는데 기기가 '사용할 수 없는 기기' 라며
사용이 불가능 하더군요.
이상한듯 싶어 인터넷에 해외에서 구매한 부분을 검색을 해봐도
저와같은 증상인 글들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에 이상함을 느껴 삼성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호주에서 구매했다. 지금 기기가 사용 불가능 하다고 나온다.
말 하자마자 '죄송합니다'라는 말이 돌아왔습니다.
이에 너무 화가나서 해결방안을 달라고 했더니
구매한 곳에 연락을 해서 지역잠금이라는 것이 걸려있는지
확인을 해야한다더군요. 만약 지역잠금이 걸려있는 기종이라면
한국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요.
애초에 국제전화를 통해 직접 알아보라는 것도 황당한데
전화를 해봤자 잠금걸린 핸드폰이라면
제가 구매한 것은 아무짝에 쓸모없는 벽돌이 되버리는거죠.
한국에서 판매되는 갤럭시노트3는 모두 지역잠금이 풀려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지금 갤럭시노트3의 이러한 문제에 대해
굉장히 많은 불만을 품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해외에서는 이런 문제로 글들도 많이 올라오고있고요.
서비스센터에 전화했을때
상담원분이 계속하서 죄송하다고 하길래
'지금 솔직히 한국에서 나같이 곤란을 겪고 있는 구매자가 많았지 않느냐' 질문했더니 맞다고. 죄송하다는 말뿐이였습니다.
그럼 해결할 어떤 방책을 내야하지 않느냐고 물었더니
그냥 안된다는 말과 어떻게든 넘어가려는 모습뿐이였습니다.
정말 이해가 안되는건 저같은 피해자가 분명히 많은데도
아무리 검색를 해봐도 갤럭시노트3 해외구매에 대한 이런 치명적인 부분이 나오지를 않는다는 겁니다.
부정적인 시각이 적어도 하나쯤은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제가 겪는 문제가 환불이라던지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던지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 이전글자동차 구입대금에 대해. 13.12.31
- 다음글피자치즈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