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치즈 그램 무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경잉
- 조회수 : 6,781회
- 작성일 : 14-01-24 03:26:00
본문
광주 북구점에서 사먹었는데
주토핑리 치즈인 피자에 치즈가 메말라서 늘어나는 맛이라곤 전혀 없었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빠는 피자빵이 더 맛있을 정도로 맛없는 피자를 먹었는데
첫번째 사진은 제가 사먹은 피자고
두세번째는 다른지점에서 다른분들이 먹고 블로그에 올린 사진들과 비교를 하고자 저장했습니다.
광주에 몇개 없는 도미노 피자일텐데
이건 소비자 우롱 아닙니까??
딱봐도 치즈 기본 용량을 무시한 치즈를 아낀 거 같은데
피자가 비싼 이유가 치즈 때문일텐데
이거 어떡해야하죠?
피자가 브랜드 값인것도 아니고
동네 저가브랜드 피자보다 못했던 피자였어요
나중에 보니 광주북구점 평점이 안좋더라구요
너무 화가나네요
첨부파일
- 이전글배달해주는 기사분이 불친절합니다. 14.01.24
- 다음글sk 폰해지 거부 14.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피자전문점에서의 제품상태가 좋지 않아 무척 실망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