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장나이키 ] 사이즈 불편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천규운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4-01-23 15:49:42
본문
라는 사이트 에서 아디다스 트레이닝 260mm 사이즈를 주문 했습니다.
하지만, 엄지발가락 하나가 더 남게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교환을 원하는데..
배송비가 내가 우체국에 직접가서 18000천원의 배송비를 내고,
이사장 나이키에서 보내는 택배비 2만원을 같이 보내야 한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렇게 보내왔어군요...
교환은 가능한데 고객님께서 왕복운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우체국에 가셔서 저희가 보내드린 주소로 제품을 보내줘야 하는데
그 비용 약 1만 8천정도를 직접 부담하시고 저희가 재 발송하는
비용 2만원을 추가 입금하셔야 합니다
이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겟다고 해도 교환은 구정후에야 가능합니다
현재 이미 구정연휴가 시작되어 구정후에야 가능합니다
- 이전글영실업 AS 지연 14.01.23
- 다음글어이없어서 할말이 없네요.. 14.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으로 구입하신 신발의 사이즈교환 요청후 과도한 배송비를 요구하고있어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교환요청 가능하며 일반적인 배송비외 추가비용을 요구하는것은 불법입니다.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