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친구 ] 개껌에 노끈이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LEE SHANE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1-22 12:45:46
본문
그 이후로 저희가 키우는 강아지 사료및 간식들은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입을 하거나 직적
만들어서 먹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개껌만큼은 직접 만들지 못해 여러 제품들중 그나마
괜찮은 제품이라 이야기를 들어 지난 1년간 이 제품만을 먹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저녁 개껌을 먹던 저희 개가 갑자기 토를 하더군요.. 그래서 가보니
개껌 속이 너무 까맣고 또한 사진에 보이듯이 노끈? 줄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오늘 아침부터 업체에 여려차례 전화를 해보았지만 전화를 받지 않아 이렇게 신고합니다.
업체 연락처는 031-923-2202입니다.
나중에 다시 업체에 연락을 할 것이기는 한데... 도데체 뭘 어떻게 해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 2014-01-21 23.54.25.jpg (2.4M) DATE : 2014-01-22 12:45:46
- 이전글효암온수매트 14.01.22
- 다음글오렌지 본부 어플리케이션 회사를 고발합니다. 14.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강아지 간식에서 노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여 애완동물 사료의 유통기간 경과, 부패, 변질된 제품을 판매하였을 때는 제품교환이나 대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로 인해 발생한 애완동물의 병원의료비 등은 그 영수증을 첨부하시면 보상이 가능하고, 동물이 폐사한 경우에는 동물가격을 배상 받을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