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냉장고 수리비용 부당청구에 대한 고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해수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14-01-28 10:38:40
본문
삼성전자 지펠냉장고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012년 6월경 냉장실야채박스에 물이 고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하여 5만원가량 들고 수리를 하였습니다.
센서이상이라 하여 그정도 금액은 들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2014년 1월17일 같은 증상으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근데 서비스수리비용은 53,8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허나2014년 1월27일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 다시 서비스를 받고 5,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출장비와 공임비는 열흘전일이라 부품비만 받아가시다 하더라구요
지난번 수리를 한부분을 확인해보니 냉장실 안쪽에 철판을 대고 은박테이핑을 한것이 53,800원이나 되나 하여 고객센터와 통화를 했습니다.
수리비 내역을 확인해본결과 출장비 10,000원+재료비1,800원+공임비가 42,000원 이라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공임비는 삼성전자 회사에서 책정한거라 어쩔수 없다고 하는거였습니다.
도저히 납득이 안되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냉장고 하나 팔아 매년 수리비로 5-6만원을 받아가시는것도 이해가 안되지만...공임비가 42,000원이라는게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알고 그런장사라면 저라도 하고 싶습니다.
재료비1,800원들여서 4-5만원 벌수 있다면 저도 하고싶을 정도더라구요
자동차 공업사 수리비보다 더나오는 냉장고 수리비 정말 납득이 안되어 소비자고발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부당하게 지불된 수리비 되돌려받고 싶습니다.
- 이전글g마켓과 파란들의 배송비과잉청구 14.01.28
- 다음글냉장고 수리비용 부당청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14.0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