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어떻게 진행되는지 아무연락이 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상민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4-01-28 08:53:03
본문
처리로 올려 주셨는데 폭스바겐 코리아에서는 아무연락이나 진행되는 상항이 없어 다시 연락드립니다.
그냥 이렇게 끝나는 것인지 지금도 진행이 되고 있는것인지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소비자 센터는 전화가 안되고 저의 전화번호를 아시는 상담자님께서 저에게 통화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2틀전에 물품을 받았는데... 14.01.28
- 다음글농구화 환불 및 교환 문의 14.0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