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센외장하드센터 ] 외장메모리 sd카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산해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4-02-09 19:05:47
본문
구매하고 한달도 안되어 고장이 나 AS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고장이 난 sd카드와 영수증을 보내면 새sd카드를 준다고하여 보냈는데 2주가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들은 우편등기로 보내라고 말을했는데 제가 우편으로 보냈다고 제잘못이라고 아무런 대책을 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학생이여서 우편등기가 그냥 우편인줄로만 알았고 우편보내기전에 사진찍은게 있다니까 그런거 필요없다고 제가 다시 사라는식으로 말하는데 저는 돈을주고 sd카드를 샀지만 한달도 못쓰고 고장이났고 제 소중한 추억들이 있는 많은 사진들이 날아가버렸는데 AS도 못 받고 다시 사야하나요? 모두 제 책임인가요??
- 이전글수리로 인한 불만 사항 14.02.09
- 다음글축구유니폼 단체주문 배송지연 환불요청 14.02.0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