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곡동 양지스파랜드 ] 사우나 관리자가 도둑취급하고 욕하고 나가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원진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2-17 12:11:31
본문
저희가 왜 저희한테만뭐라하시냐고 어제 그일도 사과도안하셧는데 왜 이러는거에요? 라고 물어보니깐 24시간 지낫으니 나가 이렇게얘기하고 저희가 어이없다그냥가자 이러니깐 X만한것들이 어디서 대들어 이래서 경찰을 불럿는데 경찰측은 소비자 고발센터에 문의하라고하셔서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서비스업이라 그쪽들이 정해놓는것으로 하겟다는데 어느곳에도 그런글은보이지가않앗고 그냥 그사람이와서 무조건 협박식으로 나가라고햇습니다. 조취좀 취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문하신 해당 사우나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시어 무척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아울러 소비자기본법이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는 사업자의 처벌이나 시정조치 요구 등은 불가능 한점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