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주온치과 ] 치과에서 이를 했는데 이가 잘못됐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미경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4-02-16 22:59:51
본문
- 이전글고기1등급 1++ 냄새심해요 14.02.16
- 다음글소액결제 14.0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치과에서 치료후 부작용으로 고생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최초 병원에서 시술에 따른 과실을 인정하거나 타 전문기관의 과실에 따른 소견서가 있어야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필요시 관련기관인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www.k-medi.or.kr)로 문의가능하십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