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소프트 ] NC소프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승규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4-02-12 14:48:06
본문
아이온이라는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NC소프트는 분명하게 유료입니다만.
이용권이라는 것으로 판매하고 있지요.
3시간 정량에 3천원
30시간에 1만2천원
이게 시간정량이라는 이용권의 가격입니다.
표준이용권이라것은 30일기준 300시간으로 1만9천800원에
판매합니다
파워이용권은 90일기준 900시간 4만7천5백20원 으로 판매
거기다가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상에서도
반무료[계정이 유료이면서 게임상 아이탬판매]
게임이나 하는 게임상에서 아이탬 판매까지.
장난 아니게 돈들어가죠.
문제는 다좋습니다
이런저런 문제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자하면.
1-1웹상의 질의답식으로 하는 방식이있고요.
24시간내에 답을 준다하지만 [지켜지지않습니다]
저같은경우엔 5일만에 답장을 받았구요.
ARS문제가있다하여 지난6일부터7일까지 양일간
업무를 못한다하며 이같은멘트를 ARS로 주말까지
나오게 하더군요.
문제는 이들의 업무시간입니다.
하루근로가 8시간 기준인데.
이들은 고객을 상담하는데 고작 4시간뿐입니다.
아침10시부터12시까지 그후론 2시까지 점심시간
그리고 2시부터 4시까지 고객상담 이라합니다.
문제는 그시간마저 통화가 되느냐?
안됩니다.. 1시간이상을 전화통을 잡고 통화해보려
노력했어요.
통화 안되요~
말로만 잘한다하고 한번도 약속을 이행해본적이
없는 NC소프트 제가볼때 ARS는 6~7일 양일간은
말뿐이고 지금도 하고있어요.
웹상질의답도 안해주고 ars도 안되고
돈문제로 전화 한것입니다
이노무 NC덕에 전화비만 잔뜩 나오겠어요.
스트레스 장난아닙니다.
NC소프트는 예전부터 고객우롱하고 돈만챙기는
고객이 돈을 내면 그런고객들 상대는 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에효~
- 이전글LIG 자동차보험 서비스정신에 정말 경의(?)를 표 합니다. 14.02.12
- 다음글휴대폰 소액결제 확인해보니... 14.0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하시는 해당게임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