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비양심적인 유플러스에게 070전화기 150만원이넘게 요금폭탄으로 사기당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숙
- 조회수 : 749회
- 작성일 : 14-02-12 12:19:25
본문
집에 홀로있는 어린 아이가 인지가 되어있지않아 전화를 가지고 노는 바람에 무려 핵폭탄급 요금 150여만원이 빠져 나가고 있었다는 몰랐습니다.상상도못햇지요. 그 조그만 전화기가 인터넷이 된다는걸.아무도 알려주지않았으니까요.인터넷 회선을 이용해서 싼줄로만 알았지요.
심지어 엘지 유플러스에서는 070전화기란 원천 적으로 인터넷 차단이 전혀안되게 만 들 어졌다라고만 합니다.있을 수잇는 일입니까..기본료 4004원가량만 출 금 되야될 요금이 150만원 이라니요.헐....엘지 유플러스 어린 아이들 났시하는 비양심적인 기업체입니다. 고발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 이전글비양심적이고 파렴치한 엘지유플러스고발합니다!! 070 전화기로 150만원 요금 폭탄맞은사람입니다. 14.02.12
- 다음글현대위가드 정수기 적반하장 14.0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