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진제경사 ] 한국 전력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석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4-02-07 16:28:42
본문
얼마전 전기요금 청구서를 받았는데요!
황당해서 이렇게나마 하소연 하고자 글올립니다.
제가 계약 전려 20kw 사용 중인데요
고지서상으로는 15kw사용한 것으로 나오는데요
순간 전력이 오버 햇다는 이유로 10만원정도의 금액을
더 내야한다네요 ㅠㅠ
그런데 승압을 시켜도 문제인것이 승압비용에 배전판 교체비
이것만해도 몇백 이더군요!
거기에 매달 기본요금 8만원정도 더 내야 하구요!
이건 밥숟가락 크다고 밥값 더 내라는 것도 아니고
이건 무슨 경우인지 참!
답답 하네요!
- 이전글옥션에서 tv스텐드를 구매하였습니다. 14.02.07
- 다음글화가납니다 14.0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