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시편의점 ] 불닭김밥 날짜가 2일 지난 걸 팔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명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2-07 01:13:47
본문
첨부파일
- CAM00067.jpg (2.4M) DATE : 2014-02-07 01:13:47
- 이전글우선 이 사이트 좀 막아주세요~ 피해증대 가능성 있습니다 14.02.07
- 다음글갤노트배터리 14.0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드시던 김밥이 유통기한이 지나 무척 당혹스러우시고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식료품의 경우 부패 변질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 개봉된 경우라면 제조, 유통상의 사업자측 과실이 있다고 해석되며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을 파는 것은 식품위생법 위반 사항으로 해당 행정관청(시,군,구 또는 국번 없이 1399번)에 시정조치등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