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매거진 ] 한국경제매거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염수경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2-05 17:36:11
본문
당사자는 아닙니다. 저희아빠인데 아빠가 컴퓨터를 잘못하셔서 대리인으로 글남깁니다
2013년 4월달쯤(정확히 기억은안납니다 대략)
주간지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한두번 받고 받지못하였고. 그이후로는 계속 주간지를 쭉 못받았습니다
그런데 2014년 1월달부터 주간지 신청한거 9만원 값을 내라고
계속 전화가옵니다
그래서 주간지 신청한건 맞지만 받지못하였다. 라고 말했고
한국경제매거진 상담원은 계속 돈만 내라는 식으로 얘기하고 그래서 언성이 높아지다가
상담원이랑 욕하면서 싸우게됐습니다.
그래서 그럼 주간지를 보냈으면 확인서가 있을것이 아니냐 확인서 확인해서 파일첨부해서 보내달라고 말을 했는데 그런거는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게 무슨말이냐 상품을 보냈으면 확인서가 있을거아니냐, 아니면 그게 확인이 어려우면 택배조회해서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것도 확인 못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무조건 회사로 전화해서 9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이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 이전글화목보일러 14.02.05
- 다음글kgb택배기사의 만행을 고발합니다 14.0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주간지의 요금청구 관련하여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업체에 주간지구독을 신청하신 내역이 있으며 배송이 안된 경우 그동안 업체에 미배송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시지 않은 상황에서 업체에 이의를 제기하시기는 어려우리라 사료되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