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주배 ] 선물용 불량배 7박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영선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2-04 22:49:01
본문
선물용으로 샀습니다 2박스는울산친구에게 나머지는 친척
어르신들에게 선물로드렸습니다 시누네집에가서 배를
열어봤더니 12개중6개가물러져있었습니다 혹시나해서
이미선물드렸던 친척어른들께도 여쭤봤더니 12개중 평균3~4개
가 흠집이있다고하더군요 7박스전부가다그런것은 분명 배상태가 안좋은
것임이도불구하고 판매자는 택배회사탓을 합니다 물른것은 그렇다해도 상채기 난것은 어떻게 설명하실거냐 했더니 무조건택배탓합니다
증거자료로 시누네서 개봉한 배박스와 친구네 보냈던 배박스 사진3개를
판매자와g마켓에 보냈습니다 판매자는 상태가 가장 심한것만 환불하고
나머지2박스는 인정 할수없고 사진없는4박스는 보상못한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이 사진찍어 보낼수도없고 이미 드신경우도 있어서 증명하기힘든점을 악용하여 환불거부하고 배상태가 문제있는것을 정직하게 인정안하는 판매자에게 화가났고 그런판매자에게 파워딜러자격을 부여하고 중재외엔
어떤책임도 지지않는g마켓에도 실망했습니다 파워딜러이면 소비자는
품질도 오인할수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자입장만 전달하고 아무제재도
취하지 않는 g마켓도 너무실망입니다 배상은 상태가심한 한박스만 환불하고두박스는 5000원씩 배상한다고합니다 7박스모두 문제여서 일일이
전화드리며 사과하고 20만원 가량 현금손실까지 봐야했던 전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20140201_151742.jpg (3.2M) DATE : 2014-02-04 22:49:01
관련링크
- 이전글유통기한 지난음료 14.02.04
- 다음글리조트 회원원 구입후 취소 하려고 하는데..발권비용?? 14.0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