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셀링 ] 제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수진
- 조회수 : 123회
- 작성일 : 14-02-04 20:57:41
본문
받앗는데 보니 아이보리색에 중간만 한줄이 흰색으로
들어간 불량이더군요.
색도잘못왔고 불량이다라고 문의를하니
사과전화한통없고 그색이 그색맞다.
불량이면 교환해주겠다해서
교환할걸 다시 써서 문의햇는데
흰색을 시켯는데 아이보리가 왔어요
그래서 다시 아이보리가있고 화이트가있는데
내가색맹도아닌데
보낸분이 색맹아니시면 화면이랑 색이다른거냐고
문의하니 확인해보니잘못갔다고 바꿔준다데요,
이 때까지도 단 한번을 사과전화,문자온거없구요
그래서 어떤거로 보내달라고 문의남기니
이상품이낫지않냐고 어떤상품추천하셧는데
싫어서 내가 바꿔달라는 상품으로 바꿔달라니
그때부터 미답변입니다.
문의 그이후로 여러번햇는데도..계속 미답변이고
그래서 11번가에 문의햇더니
어쩐다는말은없고
불편드려죄송하다며
판매자에게 패널티갈거라고하고 끝이엇어요
그이후에도 판매자는 미답변상태에
연락없는 상태구요..
이제 12.1.2월 3개월짼데
진짜..화가머리끝까지차구요
저싸이트 아직도판매중이고
딴분들의 문의글도 다미답변인것같은데
이런거 소비자입장에서 고발가능한거죠
대답한거랑 다 캡쳐햇는데
사진이 5개밖에 안올라가네요
첨부파일
- Screenshot_2014-02-04-20-27-35.png (693.7K) DATE : 2014-02-04 20:57:41
- Screenshot_2014-02-04-20-27-28.png (529.5K) DATE : 2014-02-04 20:57:41
- Screenshot_2014-02-04-20-16-09.png (196.9K) DATE : 2014-02-04 20:57:41
- Screenshot_2014-02-04-20-24-56.png (270.7K) DATE : 2014-02-04 20:57:41
- Screenshot_2014-02-04-20-25-15.png (247.8K) DATE : 2014-02-04 20:57:41
관련링크
- 이전글휴대폰 케이스 정품이라고 판매 해놓고 정작 받아보니 가품이에요. 14.02.04
- 다음글양문냉장고 모터 고장으로 인해 서비스 불만 14.0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