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 순천CGV점 롯데리아 콜라에서 겁나큰모기나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객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2-03 09:51:34
본문
콜라 다먹고 리필 받으려 뚜껑을 연 순간
엄지손가락만한 큰 모기시체가 있었습니다
알바생이나매니저는당황해서 죄송합니다 딱 한번말하고
콜라 새로바꿔주고 땡
제대로된 사과와 환불도없이 콜라만 바꿔주고
고객불편센터에전화하니까
불편사항전달한다고 아무렇치않은 듯 무심하게 전화 끝어버리고
음식에 모기라니 모기가 병도 옮기는 세상에
어떻게 음식에 모기가 있는지 확인도 안하고 콜라를 따라주는지
아무리 바쁘다고 먹는 음식점 위생상태가 이렇다니
- 이전글광주 광산 롯데마트 설선물 이런 식? 14.02.03
- 다음글항공료 환불 14.0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