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넷 ] 회원가입을 한적이 없는 사이트에서 탈퇴가 안된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선영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4-02-05 10:19:17
본문
그 다음날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는데 로그인 메뉴가 없었어요.
업체에 문의를 해보니
http://www.kingbox.co.kr/곳에서 탈퇴를 하라고 하드라구요.
그런데 그 싸이트는 가입한 적이 없는 싸이트였어요.
업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일방적으로 정해서 가입을 시켜놨드라구요.
바로 탈퇴신청을 했는데 일주일 이후에 가능하다고 해요.
이런 경우 법적 문제가 없는건가요?
- 이전글현대카드즉시출금해놓고카드정지시켜버리는 14.02.05
- 다음글네이버 체크아웃.. 진짜 짜증나요 14.0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가입하신 적이 없는 사이트에서의 회원탈퇴 관련하여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업체로 부터 개인정보를 침해받은 경우라면 개인정보침해센터(1336번)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