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갈빡 ] 구매전, 제품이 주성분이 무엇이냐고 물어봤다가..그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환기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3-08 17:23:26
본문
내용은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첨부파일의 글을 올린뒤 약 5시간후 전화가 와서는 악의적으로 그런거라면서,, 한두명이 아니다, 우리 비법을 알려는 사람들이, 알아서 뭐할려고 그러냐 ,, 막 이렇게 말하길래,,당황해서 끊었습니다..
녹취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이런경우, 문제가 되는것 아닌가요? 뭘, 알아야 사죠,,ㅜ, 비누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사려는데, 한장에 만원이나 하는데, 결국엔 그쪽 직원이 그럼 사지 말아라 하더군요..아무 표시사항도 없는데 알려고 하면 다 비법캐내려고 의심을 받아야 합니까?
어떻게 해야할까요? 표시사항이 정말 위반이면 어디다가 고발해야 되나요? 괜히 기분좋게 쇼핑하려다가
고발 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대갈빡비누관련 사항.pdf (527.2K) DATE : 2014-03-08 17:23:26
- 통화녹음 010-4385-2385 001[1].amr (201.9K) DATE : 2014-03-08 17:23:26
- 이전글손없는날 이사왔다가 정말 황당해서 그냥 여기다가 글이라도 쓰려구요.... 14.03.08
- 다음글문의드립니다 14.03.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대한 상세문의를 하셨을 뿐인데 불미스러운 일을겪으시어 정말 기분나쁘셨겠습니다. 하지만, 올려주신 글은 유감스럽게도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제품에 대한 판매위반으로 판단되실 경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