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전기배선 잘못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자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3-08 10:16:38
본문
지난 2월 중순에 고장이 나서 기사를 불렀는데 기사도 원인을 못찾고 다음날
다른 기사가 와서 냉장고 배선에 문제가 있다고 했습니다.
수리 후 3주 정도 지난 지금 다시 고장이 났습니다.
수리 기사를 부르니 원하면 배상해준다고 합니다.
30~50% 배상한다고 합니다.
200만원 가까이 주고 산 냉장고가 3년밖에 못쓴것도 황당하지만 30~50% 받아서
다시 냉장고를 사려니 어이가 없네요.
이정도 보상 받아서 비슷한것도 다시 못사겠네요.
배선에 문제가 있다면 제품에 하자가 있다는것 같은데 이렇게 밖에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가요?
- 이전글현대택배 물품이 없어졌어요 14.03.08
- 다음글택배기사 물품잃어버림 14.03.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