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냉장고 성에제거비용 이렇게 비쌉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정아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3-07 22:44:41
본문
냉장고 소음이 너무 심해 삼성전자서비스 기사가 와서 조치를 하고 청구한 금액이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글 올립니다. 소음의 원인은 성에~ 냉장실에 얼음이 얼어서 그런모양.
기사가 한 일은 기계로 우리 전기 써 가며 고작 10분정도 성에 제거한 정도입니다.
근데 청구액이 52000원입니다.성에제거는 냉장고 전원 꺼두면 자연 녹는건데 그걸 큰 돈 들여서 녹인다는게 참... 금액이 너무 커서 문의하니 얼음량에 따라 많게는 7만원도 된답니다.
너무 심하지 않나요.얼음제거하는데 뭐 그리 비싼지요? 그리고 삼성전자 서비스 기사는 부르기만하면 이상없어도 무조건 만원입니다.그게 무슨 서비스 기사인가요?? 이건 완전 꽁으로 돈 버는거 아닌가요??
냉장고 성에제거 비용에 대한 정확한 청구비용 합당한건지 문의합니다.
충분히 소비자가 할 수있는 일인데 굳이 기사가 큰돈 요구하며 서비스라고 비용청구 할 필요가 있는 건지도궁금합니다.
- 이전글예약금 환불을 안해줍니다 14.03.07
- 다음글휴대폰배터리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