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24시 ] 복합기 A/S처리 힝포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동원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4-03-02 20:33:46
본문
정품 인크를 일정기간 사용후 무한 공급기 잉크를 프린터24시란(032-429-0755) 업체를 인터넷을 통하여 교채하였습니다.
잉크를교체 하기전 업체한테 교체를하여 사용해도 괜찮은가 물었더니 대부분 한다고 하며 고장시 본인이 A/S를 해주니 걱정말라고 하여 교체를 하기로 하여 교체를 하였지만 프린터가 정상작동되지 않아 약 20차례 방문하여 A/S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증상은 프린터 모니터상 고장 맨트가 "카트리지를 교체하기전에 프린터손상반지를 위해프린트가켜져있는지를 확인하십시요 하나 이상의 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라고 창에 안내를 상기와 같이 뜨고 작동이 되질 않아 전화를 하면 구두로 프린터기 헤드를 만져보라 바쁘단 핑계로 오질않고 귀신을 사무실안에서 잡으란둥 잉크가 얼수도 있기때문에 난로를 켜놓으란등 말도 되지 않는 엉뚱한 소리를 하여 소비자는 도저히 참을수 없어 귀 기관을 통하여 처리를 받고자합니다.
HP8600를 구입하여 정품이 아닌 외부 장치 및 잉크를사용할때는 보증기간내 A/S처리가 안되는 점을 고려하여 설치를 하였지만 인터넷상에 업체를 보고 설치하여 설치업체에서
자기들이 통상설치를 하여 사용하고있기에 문제가 되면 자기들이 책임을 진다해서 설치 하였지만 전화상 고장에 신청은 약50통화 방문은 20여차례 또한 프린터기를 자기업체로 가져가 2일동안 수리를 해왔지만 증상은 똑 같으며 지금은 책임회피를 하는 시점에 소비자는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 할지 망설이다 상기기관에 문을 두들겨봅니다.
첨부파일
- 20140301_104335.jpg (1.6M) DATE : 2014-03-02 20:33:46
- 이전글주행거리 조작관련 14.03.02
- 다음글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에 화난다 14.03.0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