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어이없는핸드폰액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남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3-01 17:35:55
본문
24개월 아기가 핸드폰을 가지고놀길래 뺏을려구 잡았죠
안뺏길려구 힘을주더군요. 근데 순간 뚝 하는소리가나더라구요
보니 핸드폰 오른쪽 모서리쪽에 금이갔습니다
순간 헉 소리나게어이없었어요.
떨어뜨린것도아니고 힘을좀가했다고 저렇게허무하게 액정이 나가나싶었죠
그려려니 아주미세하게나가서 속상하지만 그냥쓸려구 했습니다
전화를하려는데 터치가 위에는먹히는데 아랫부분은 전혀안먹히는거예요
전화도못하고 중요한약속이있었는데 급한마음에 엘지서비스센타를 힘들게찾아갔죠
참고로 제폰은 g2입니다
갔더니 액정을바꾸려면 14만원에비용이든다는거예요
정말어이가없더군요. 떨어뜨리지도않았고 그렇게큰힘을가하지도않았는데 액정에금이갔다고
항의해봤지만 소용없더군요. 2달도안된 새폰인데 이렇게어이없이 액정이나갈거라고 생각도못했습니다
어이없어서 그럼그대로 쓸테니 터치만되게해달랬더니 이폰은 액정자체가터치를인식하는거라 무조건
폰액정을새거로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약속도있고전화도안된터라 일단 울분을뒤로하고 돈주고 액정을 교체했습니다
억울하더군요. 엘지고객센타에전화를했죠
똑같은말을하더라구요. 민원상담센타에서도 전화가왔는데
어느부분에강도테스트나이런건다하고제품이생산된거라
안된다하시더라구요. 분통터졌습니다
제 요점은 이렇습니다
핸폰액정이 허무하게 나갔다 떨어뜨리지도않고 강한압력도없었다
고작 24 개월아기가 조그만힘을 줬을뿐인데 액정에금이가버렸다
2달도안된새폰였는데 나에부주의도아닌데 쉽게금이가버렸다
이런거에대해서는 당연 보상을해줘야되지않나 생각합니다
제품이불량이었을수도있는거아닌가요.
그리고 제품을판매할때 주의사항 이런거에 액정자체가터치방식이니 금이가거나 깨지면 전화자체가안된다
머이런걸고지해야되는거아닌가요
그밑에 조금금갔다고 아예 전화자체도안되고 무조건액정교체하라는건 소기자지갑에서 돈을뜯어내는 파렴치한 영업이라생각됩니다. 써비스엉망이더군요 정말이지 엘지제품은 다신사고싶지않습니다
이부분에대해서 제가잘못된건지. 전혀보상받지못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 이전글사전 가격제시도없는 미용실가격 바가지 14.03.01
- 다음글사전 가격제시도없는 미용가격 바가지 14.03.0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