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 오리털이라고 선전한 자켓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희주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2-27 22:16:33
본문
그런데 좀 늦게 입으려고 두었다가 최근에 입게 됐는데 그렇게 잔털이 많이 빠지는건 처음 보네요. 창피해서 밖에 못입고 나갈정도입니다.
99천원이었는데 버리는셈 치고 버려야 할까요?
그걸 입기 위해 테이프 크리너까지 샀는데도 워낙 풀풀 날리기도 하고 콧속으로 들어가기도 하고 공중에 떠 다니는 잔털 때문에 스트레스입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 이전글학원등록비를 되돌려받고싶습니다.. 밑에 부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4.02.27
- 다음글학원등록비를 되돌려받고싶습니다.. 14.02.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홈쇼핑을 통해 구입하신 오리털자켓을 보관만 하시다 착용하셨는데 잔털이 심하게 빠지고 있어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하면, 제품 불량인 경우에는 '무상수선-교환-환급'의 순으로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기간이 지났거나 착용을 하신 경우 업체에서 초기불량을 인정치않아 교환,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심의나 시험검사가 필요하며 심의 가능한 곳은 한국소비자원(02-3460-3000),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한국소비자연맹(02-790-1600)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