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플란트치과 ] 7개월동안 공사한다 이야기만하고 치료를미루는치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공정옥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2-27 00:07:55
본문
교정기가 부러지고 입 속이 엉망인데, 제대로 책임지지 않는 치과때문에 신고하고 싶습니다.
치료비는 선불로 전액 다 낸 상태이구요.
저번에 공사중이라는 곳을 찾아 가 보니 그린플란트 치과 간판은 없었으나
같은 건물에있는 카페가 있기에 물어보니까
윗층에 치과가 이번에 새로 생긴다는 이야기는 들었다고 하여서 그렇구나 곧 해결되려니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계속 공사를해야하고 기다려달라는 소리만 하고 명확한 해결책 제시도 없고,
이빨상태는 엉망이 되어가는데 미루기만하는 치과때문에 신고를 하고싶은데 방법을 어찌해야할지 몰라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 이전글TM으로 공짜폰 개통해보니 공짜가 아니라네요.. 14.02.27
- 다음글휴대용가스렌지 불량으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물질적피해 사고접수입니다.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치과에서 치야교정중 교정기가 부러져 걱정이많으실텐데 병원측의 일방적인 공사로인한 치료거부로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병원에 피해보상을 요구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시술의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설명여부 및 그 정도, 진료 및 치료 등에 있어 의료진으로서의 통상적인 주의의무를 다하였는지의 여부 등에 대해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 관련하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http://www.k-medi.or.kr)에 중재 및 자문구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않을경우업체가 소재하는 지역을 관할하는 구청이나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상황 등을 확인하여 대표자를 상대로 소송 등 법적 대응 방안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