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송도빈스핫요가 ] <인천송도점>빈스핫요가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영하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4-02-26 19:28:09
본문
저는 11월 초에 4개월짜리를 등록을 40~45만원 가량을 내고 등록하였고, 11월 한달 다니고, 12월 연말에 일이 바빠져서 홀딩을 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한달만 쉬려고 했으나 , 1월이라 연초에도 바빠 쭈욱 못가다 일을 그만두게 되어, 다른 직원에서 양도를 하게 되었고, 그것때문에 양도 받은사람이 다음 주부터<3월부터>갈 것이라고 빈스핫요가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원장이라는 분이 하시는 말씀이 '고객님은 한달 홀딩하신다고 해서 그 후에 안나온 것에 대해는 이미 소멸되었으며 양도를 하더라도 오늘 날짜로 남은기간 동안만(한달 십일정도)된다'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 저는 홀딩할때 대략적으로 한달정도 할것 같다고 한것이고, 정확한 어떤 날짜도 정한적이 없었으며, 빈스핫요가에서도 만약 홀딩된 일정 날짜가 지나면 자동으로 풀린다고 어떠한 설명 안내도 안 해주지 않았냐 그리고 만약 내가 알았다하더라고 한달 이상동안 단 한번도 안갔는데 전화한번 주지도 않았다' 라고 했더니
빈스핫요가에선 홀딩의 원칙이 원래 그렇다며 250명 관리하는데 어떻게 일일이 전화를 할 수있냐 본인이 관리 해야하지 않냐, 홀딩 날짜 후 자동 소멸 되는것은 상식이다, 그 누구도 고객님같은 사람없다, 억지 부리지 말라는 둥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하시더라고요. 이런말들은 다 원장님이시라는 분이 직접 말씀하신거고요..
제가 저는 그게 자동소멸되는지도 몰랐고 알았으면 연락을 당연히 했을것이고,
안했다 하더라도 학원에서 먼저 전화를 주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반문해도
억지부리지 말라며 남은기간 홀딩 할거냐고 그질문만 하네요..
원장님이시라는 분이 그리고 빈스핫요가 동네 시장도아니고 , 이렇게 관리하는것에
너무 놀랍기만하네요..
저는 이제 양도할 생각도 없어졌고, 한달 다닌 기간 빼고 남은 삼개월 환불받고싶습니다.
- 이전글억울해요ㅠㅠ 14.02.26
- 다음글약사가 이게 말이됩니까???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중도해지하시려는 요가이용권 관련하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작성한 표준약관에 의하면 소비자가 운동 중 이용연기를 신청하면 특정한 사유가 없는 한 사업자는 이를 수용하도록 되어 있으며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체육시설 업에 따르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 시에는 개시일 이후에는 취소 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하도로 규정되어 있으며 또한 서비스 개시 전 계약을 해지할 경우 총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