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 ] 속옷에 물빠짐이라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병은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2-26 17:00:40
본문
그런데 세번정도 세탁을했음에도 속옷에서 물빠짐 현상이
나타나는 겁니다!!
홈앤쇼핑에전화했더니 진한색 속옷은 몇번빨아도
물빠짐이 당연하다는 겁니다~~이게 말이되나요??
저는 아기젖을먹이는 엄마입니다~~근데 속옷에서
물빠짐 이라니~~
진한속옷 물빠짐이 당연한가요???
- 이전글품절 상품을 카드취소를 안해줍니다. 14.02.26
- 다음글디에이치상조 고발합니다.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속옷이 세탁 시 물이 빠져 무척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세탁시 물이 빠진다고 하여 무조건 제품의 하자로 보기 어렵고, 그 정도에 따라 하자일 수도 있고 허용수준일 수 도있습니다. 속옷류의 세탁시 물빠짐에 대하여 심의기구(한국소비자원, (사)한국소비생활연구원 등)에 품질하자여부 판단을 의뢰하거나 시험검사기관(한국소비자원, 한국의류시험연구원 등)에 의뢰하여 내세탁성(염색성) 시험을 받아볼 수 있으며(단, 시험검사시에는 시험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야 함) 심의/시험검사 결과 제품의 하자라는 결과라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교환 또는 환급, 품질보증기간 경과일 경우 잔존가 배상 요구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