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재활용센터 ] 돈만 받고 물건을 보내기 않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원영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4-02-25 15:12:22
본문
담당자에게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고 했는데 10번 정도 그 말만 하지 않고 한번도 전화를 주시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냉동고 배달이 지연되면서 일을 하는데 지장이 많았습니다.
업체에서 미안하다고 말만 해줘도 이렇게까지 신고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화를 내면서 알아서 하나는 식으로 대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인피해와 물리적인 피해를 보상받고 싶습니다.
- 이전글갤럭시노트1 배터리 스웰링현상 14.02.25
- 다음글소액결제 차단시 T스토어 및 구글스토어 결제허용을 알리지 않음 14.0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재활용센터측에서 구입하신 냉장고에대한 배송을 지연시키고 있어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측과 구두상 배송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배송을 요구하시기 바라며 보상과 관련해서는 업체측과 협의하실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