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TV ] 삼성TV50인치 패널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종철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14-02-22 22:08:22
본문
증상은 6개월 이전에 났지만 차일피일 미루다 보증기간은
지났습니다 하지만 남대구 센타 팀장이랑 통화중
패널 불량이 고객부주이냐고 물었더니 아니 제품 불량 이라고 하던데
그렇다면 제품불량인데 왜? 보증기간이 필요 한건가요?
그리고 수리비는 같은제품 으로 중고 구매하는 가격이고...
제품불량이라고 인정하지만 정책이 그래서 어쩔수 없다는데...?
어찌해야 될까요?
- 이전글as를 해서온 상품이 조립잘못 그다음은 파손되서.. 14.02.22
- 다음글소비자를포인트 적립금을 가지고 매우 불쾌하게 한 일 14.02.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