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업체 ] 전기업체에서 수리비과다청구를 당했습니다.. 추가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상주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4-02-14 21:23:06
본문
계속 전화로 항의하니 바쁘시다며 얘기도중 끊어버리기 일쑤고 계속 그러니 열받는다며 이제 무시하십니다..
같은 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말씀으로도 그건 너무하다십니다.. 제발도와주세요..
- 이전글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14.02.14
- 다음글전기업체에서 수리비과다청구를 당했습니다 14.02.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