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씨엔에스링크 ] 블랙박스 as 및 보상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준표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5-02-11 14:28:25
본문
사고영상을 확인할라고 블랙박스 영상을 틀어봄
근데 영상이 사고난 장면만 뚝 잘려서 나옴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
답변은 모바일로는 안나올수도 있으니 pc로 블랙박스 모뎀설치후 확인해보라해서 확인함
결론 똑같이 잘려서 나옴
다시 고객센터에 문의
처음답변 충격이 크게 가면 기기가 쇼트가나서 순간적으로 블랙박스가 전원이 차단되어 녹화가 되지않을수도있다고 답변.. 어이가없어서 사고영상을 확인할려고 다는 블랙박스가 사고가나서 충격을 먹으면 영상 녹화가 안된다는게 말이냐라고 답변함 그래서 고객센터에서 블랙박스 본체를 보내달라고 요청을 해서 본체를 본사에 보내고 점검후 연락준다고 해서 2주정도 기다렸다가 답변이 왔는데 자기내들도 블랙박스를 점검을 해봐도 문제가 없는거 같다 판단하고 sd카드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 sd카드는 자주포맷을 해줘야하고 6개월~1년 주기로 새걸로 교체를 해줘야된다 이렇게 얘기를함 그래서 제가 블랙박스를 달고 한달뒤에 사고가 났을때도 저런증상이 있었다 얘기를함 근데 결론 해결책을 못냄 나는 영상도 다 있고 이게 한두번 그런것도 아니다 설명 같이 설치한 화물차도 3대정도됨 이차들도 저랑 원인이 똑같다설명 결론 블랙박스 업체에 100대0 사고가 지금 이영상 안나오는거 하나로 증거가 없어서 기본과실 30프로가 먹게 생겼으니 이 30프로만 보상을 해달라고 요청 하지만 블랙박스 회사는 해줄게 아무것도 없다고함 그럼 소비자 입장에서는 억울한거아니냐고 하소연을함 내가 비싸게 주고 단 블랙박스가 돈10만원하는것도아니고 비싸게 주고 달았는데 이블랙박스 하나때문에 과실을 먹게생겼다 억울하다 함
그래도 해줄수없는게 없다고 sd카드만 교체해서 다시보내준다고 함 그럼 sd카드를 교체를 하고 또 이런증상이 있으면 보상해줄거냐 물어봄 결론 보상은 해줄수 없다고함 그래서 소비자 고발센터에 민원 넣는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떤 도움을 받아볼수가 있을까요?
품명 마이딘mq500
회사 (주)씨엔에스링크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211_132442_KakaoTalk.jpg (426.1K) DATE : 2025-02-11 14:28:28
- 이전글교환 및 AS 안됨 25.02.11
- 다음글계약만료 문구를 약정할인에대한 만료라고 둔갑시켜 요금을 갈취합니다. 25.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민법 제580조 (하자담보책임)에 의하면 하자로 인하여 매수인이 계약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매수인이 계약을 해제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