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티엘파킹 ] 주차관리대행업체의 불성실한 태도와 업무태만으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명규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2-11 12:59:20
본문
투석환자는 지정된 병원에서 주3회씩 투석을 받습니다.
하여 투석병원에 차량을 등록해놓고 병원을 다닙니다.
투석을 받고 병원을 나오는 길에 주차기계가 오류가 발생하였는지 요금이 나와 하단에 적혀있는 관리번호로 전화를 걸었고 투석환자라서 차량을 등록해놨는데 요금이 나왔다고 문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담당자가 환자냐고 묻더니 주차 관련된건 병원에 물으라고 오히려 저한테 따지네요.
주차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화 하라고 써있어서 전화를 했더니 저보고 병원에 확인하라고 하면 담당번호가 왜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요금을 내고 병원에 가서 환불받으라고 하길래 다시 따졌더니 전화를 끊고 문자로 요금이 나왔으면 요금을 내고 가라고 따지네요. 전화는 받지도 않고요.
그래서 병원에 다시 올라가서 이야기 하니 주차는 용역업체를 사용한다고 하여 죄송하다고만 하셔서 용업업체 번호를 확인하고 해당업체 콜센터로 전화를 했더니 응대가 똑같네요.
지티엘 파킹이라는 업체고
경기 의왕시 왕곡로 10 (왕곡동, 덕우빌딩) 기리빌딩 502호
http://www.gtli.co.kr
저같은 피해가 다른 환자들에게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211_125752441.jpg (218.6K) DATE : 2025-02-11 12:59:21
- 이전글아이침대 제품상 하자 및 AS서비스 불만 25.02.11
- 다음글유튜브서. 킹크랩을 삿는데. 새끼손가락만한 맛살20 25.02.1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