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해지 통신비 자동이체로 출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천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2-11 10:42:54
본문
2 2018년에 고객이 핸드폰을 개통하면서 개통당시 본인 통장계좌를 모른다해서 고객센터로 본인통장계좌로 변경조건으로 제 계좌(개통당시 무조건 자동이체를 등록해야 개통가능)를 등록하여 개통함
3 확인 결과 2020년에 해지된 상태
4 2025년 2월 10일에 핸드폰 매장주 통장에서 1,250,000원 인출됨
5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출금된 돈을 받을수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6 정주환 고객인데 연락은 전혀 안되고 알수없는 상태임
- 이전글위니아 WWD23GDD드럼세탁기 보상판매금 25.02.11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고발센터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고발센터는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