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보스 분당서현점 ] 소비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민구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2-11 01:35:30
본문
도착 해보니 제가 주문한 브라우니가 안와서 재배송 요청을 했고, 저는 빠른 배달을 받기위해
한집배달으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브라우니 재배송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돈내고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였으니 별점 1점 리뷰를 남기고 글은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사장이 차라리 취소를 하지 받아먹을거 다 받아처먹고 별하나 엿먹이는 짓을 했다고 저한테 말하더라고요 ㅋㅋ 받아먹을거 다 받아처먹는다라.. 제가 단 하나라도 받았으면 저런말 들어도 인정합니다. 저는 서비스같은것은 일절 받지 않았고 제돈내고 제가 주문해서 빨리받으려고 한집배달을 했는데 메뉴 누락으로 시간이 오래걸렸고 제가 환불을 받기를했습니까 멀 받기를 했습니까? 오히려 카페쪽 잘못을 저한테 정신이상자로 프레임 씌우고 악질 짓하는 쓰레기로 표현 하더라고요 기분나빠서 소비자 고발원 신고합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211_013446767.jpg (195.5K) DATE : 2025-02-11 01:35:31
- 이전글불량 제품 의심되어서 교환 요청 드렸는데 거절당했습니다 25.02.11
- 다음글이물질이 냐왔는데 사과한마디 하지않는 점주 25.02.1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