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고객동이없이 돈이빠져나가고있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은혜
- 조회수 : 104회
- 작성일 : 14-02-25 04:32:38
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글을 올려본거는 처음이네요..
우선 사정은 이렇습니다..
인터넷을 오래 써왔다가.. 제가 시집을 가므로 그집에 더이상 인터넷이 필요하지않아
해지해달라고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해지를 만류를 하드라고요.. 오래써서..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아깝지않냐고.. 그래서 우선 정지가능하니깐 정지해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그렇게 하자고
정지를 해났습니다.. 그런데 정지가 풀렸더라고요.. 정지풀려서 돈이 계속 나갔지만.. 그래도 제가 해지를 하지않았기 때문에 그런거 가지고 모라하는거아니였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 아무래도 안쓸거같으니 해지해달라고...
역시나. 해지를 막더라고요.. 아니 사람이 살지않아 해지하는게 아주어렵더라고요..
소정의 사은품을 드리고.. 너무 금액이 저렴하니 해지하지말라고,
그래서 제가 시집가서 그집은 사람이 살지않으니..만약할거면,,
저희아버지가 이사가신집에 쓰시겠다면.. 그렇게 하겠다고. 그런데 전 아버지가
이사간주소지를 몰라서 아버님 핸드폰 번호 알려주고
아버지한테 직접전화해서 설치해라.. 그리고 돈은 아버지가 직접내겠다고 하니깐 제통장이긴 하나 다른통장알려줄거다.글루 이체하게끔하라고 말했습니다..
얼마지나지않아.. 월래 제가 쓰고있는 통장에서 돈이 계속나가더라구요,,
솔직히 자식인데 아빠한테 왜계속 내통장에서 나가게 하냐고 말할수없는거잖아요..?
같이살지도 않아서 물어보기도 모해서..냅둿어요..
한참 지나.. 한 5~6개월지나서 아빠를 만나서 물어봤어요
인터넷 잘쓰고있냐고.. 그런데 아버지는 그집에서 또금방 이사를 갈거같아서 설치를안했다고 하더라고요...이게몹니까? 실제적으로 설치가 되지않았는데 작년 6월부터 전쓰지도 않는 인터넷비를 계속 내고있었던겁니다.. 말이됩니까?.. 그래서 제가 전화를햇어요..이게모냐고.. 그런데..처음상담원아가씨는 죄송합니다.. 이러드라고요.. 그래서 바로 확인하고 전화준다고 하길래 기다렸는데
031-890-8419이쪽에서 어떤남자분한테 전화기 왔는데.. 아주 이분써비스 마인드가 꽝이더군요.
본이과 동이없이 돈이 계속 나가고 있어서 열받은건 전데.. 오히려 저한테 큰소리 치시더군여
상담원:사은품받지않았느냐..그래놓고서 왜이러냐..니네 아버지가 이사가면 연락주겠다고 했다..
그때통화햇던 상담원이그만뒀다면 책임을 미루더라고요..
이러면서 말도안되는소리를 하는겁니다... 사은품 다시안할거면 돌려주는건 당연합니다..
그리고 저희아버지가 70다되가는 할아버지가 몰아시겠습니까? 미안하니깐 이집에서 금방이사갈거같으니.. 다음집에서 할때 연락주겠다고 ..지금은안하시겠다고...
그러면 본인한테 연락을 줘야하는거아닌가요? 제이름으로 인터넷설치가 되어있고 어쨌든 돈은제가 내고있는데? 그런데 연락한통도없이 몇개월간.. 저도모르게 제통장에서 돈이나가고있었습니다.
더사정은길지만.. 우선여기 까지만 쓰겠씁니다.. 빠른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고시원 건강보험료 14.02.25
- 다음글KS라이프란 업체인데 해지가 안되요 14.0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