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BR>제가 12년도 10월정도에 의정부 지하상가 에이스통신이란 곳에서 핸드폰을 하였습니다.<BR>그때 당시 제가 베가레이서를 사용하고 있었구요.<BR>그때 기억하기론 베가레이서와 그전에 사용했던 W폰의 할부금을 내고 있었구요.<BR>이런 사유들을 에이스통신에 얘기하였구요.<BR>그 사유를 듣고 그 당시에 장현철 과장이라는 분이 자기네는 직영점이라 1년 약정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고 얘기를 해줬고, 기계값 2개랑 바꿀 핸드폰 노트2를 해서 기존에 나오는 핸드폰 요금으로 맞춰줄수 있다고 하였고,<BR>(아마 W폰은 대납을 해줬을듯합니다.) 그리고 1년마다 새로운 핸드폰으로도 바꿀 수 있고(핸드폰 반납 조건) 그 때 되서 또 좋은 조건으로 핸드폰을 바꿀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때 베가레이서 핸드폰을 반납했구요. 그래서 그때 참 좋은 조건으로 핸드폰 바꿨다고 생각하였고, 와이프도 그때 같이 하였고, 추후에는 제 친구도 소개시켜줬습니다.<BR><BR>그로부터 1년 후인 13년 10월에 제가 노트2에서 베가넘버6로 통신사 이동을 하였습니다.<BR>통신사 이동하면 지원해주는것도 많고 핸드폰 요금도 적게 나온다고 하여서 옮겼구요. <BR>또한 노트2 대납조건이였습니다. 그래서 노트2 반납했구요.(원래 기기변경은 반납해야하는데 통신사 이동은 굳이 기기를 반납안해도 된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았습니다.)<BR>그때 계약 당시 3개월치는 저희가 대납금을 먼저 내면 3개월 후에 제 계좌로 입금해준다고 하였습니다.<BR>그래서 3개월치를 내고 있었고, 사람이라는게 일을 하다가 바쁘면 내용을 까먹을 수 있지 않습니까?<BR>계속 대납금이 나오는것 같길래(그때 3개월치 우리가 먼저 낸다는 내용 까먹고 있었음) 에이스통신에 전화를 하였는데, 전화연결도 잘 안되고, 연락 바란다고 문자를 보내도 연락이 없고, 통화가 되면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휴가중이니 꼭 연락 가겠다고 해도 연락이 안오고, 또 연락하면 똑같은 소리만 반복하고, 여튼 그때 처리 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겨우 처리 내용에 대해 담당자한테 연락을 받았을 때 담당자는 얼마 빠져나갔는지 문자로 찍어주면 계좌로 입금해주겠다고 하여서 다음날 바로 문자로 얼마 빠져나갔는지 문자를 넣어놨구요.<BR>그러고 몇주 지나도 입금도 안되고 처리사항 연락도 안되고 그러길래 다시 통화 시도 했는데, 너무나도 연락이 안되고 전에 같은 말(담당자 부재중이다, 휴가다. 꼭 연락 가게 하겠다)만 반복하였습니다.<BR>너무 성질이 나서 KT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자초지경 설명하고 고객센터에서 에이스통신쪽에 경고를 줬는지 고객센터 쪽에 바로 답변이 왔다고 하더군요.<BR>2월 26일까지 처리해주겠다.. 라고,, 그토록 연락 안되는 사람들이 바로 답변을 줬네요.<BR>여튼 고객센터에서는 26일까지 처리 안되면 패널티를 주겠다고 하였고 알겠다고 하고 26일까지 기다렸는데,<BR>26일에 처리도 안되고,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하니, 패널티 주겠다고 하고, 에이스통신쪽에 또 경고 주겠다고 하였습니다. <BR><BR>그래서 27일인가, 그때 에이스통신 담당자한테 전화가 왔는데, 노트2대납 건 확인 되었고 다음날 처리해주겠다고 하였고(그때 담당자가 분명 저한테 그랬습니다. 노트2 대납건 맞으시고, 늦어진 이유가 머 본사인가 어디인가 확인 서류가 늦어졌다나 말았다나,, 그 얘기를 했습니다) 28일에 처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후 늦게 되도 입금이 안되고 그래서 담당자한테 전화하니 전화기가 꺼져있고, 매장에 전화를 하니 그 담당자분 오늘 안나오셨다고, 상 당하셔서 자기들도 연락하기 그렇다고,, (그 사실이 맞다고 해도 신임이 안갈 상황이였습니다. 분명 거짓말 치는거..)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이 사실 얘기했구요.<BR>월요일에 고객센터에서 다시 전화주겠다고 하였습니다.<BR>3월 1일에 핸드폰 담당자한테 전화왔습니다.<BR>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대뜸 1년 약정 하셨어요 2년 약정하셨어요? 라고 물어봐서 "그게 먼 상관인데요? 내가 더 쓰고 싶으면 쓰는거고, 그리고 1년 약정인거 알지 않느냐?" 라고 하니까 담당자가 그럽니다.<BR>1년 약정이면 노트2 대납금 지원 안된다고,<BR>지금 쓰는 베가넘버6 지원해주는거라고,,,, <BR>이게 먼 상황인가 해서, 엄청 소리 지리고 화내면서 통화를 했습니다.<BR>머 담당자는 지 유리하게 생각나는거 다 얘기했겠죠. 아무래도 핸드폰 유통에 관해 소비자들은 잘 모르니깐요.<BR>딱 봐도 노트2 대납금이 더 많으니 베가넘버6 대납해주는거라고 말 돌렸겠죠.<BR>그래서 난 당신네들하고 이제 통화하기 싫고, 고객센터에 전화할테니 둘이서 처리해라. 이런식으로 말하고 전화 끊고 분을 삭이고, 테크노마트에서 대리점 하고 계신 아는 형님한테 전화하니 100% 사기라고, 핸드폰은 머하로 반납했냐며, 그거 팔아서 노트2 대납해주는거라고, 그리고 통신사 이동이면 핸드폰 반납안해도 된다고,, <BR><BR>휴.. 여튼 내용은 이렇습니다.<BR>하지만 제가 엄청 불리한 입장입니다.<BR>그 이유는 계약서를 분실하였고, 계약서야 본사쪽에 요청해서 받을 수 있지만, 계약서 상에는 그런 내용이 기재 안되어있다는 겁니다. 구두상이라고 증빙할만한 게 없다고 고객센터에서는 말을 했구요. <BR>그럼 내가 반납한 기계 돌려달라고 요청해라. 라고 하니 요청은 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BR><BR>지금 글 쓰는 3월 4일에 핸드폰 담당자한테 전화하니 또 꺼져있습니다.<BR>고객센터에 통화하니 저랑 통화한 담당자가 아닌 다른 상담원이 여지껏 상담 내용을 보고 알려주는데, 마지막 통화후 사건 종료 되었다고..<BR><BR>이럴땐 제가 어떻게 해야하나요..<BR>정말 억울합니다.<BR>생각을 해보십시요. 제가 바보도 아니고, 제와이프도 바보도 아니고, <BR>불리한 조건이면 제가 핸드폰을 했겠습니까?<BR>아무리 핸드폰 지식에 대해 무지한다고 해도, 이건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BR>정말 다 때려부끼고 싶지만,, 계속 삭이고 있고 있습니다. <BR>의정부 지하상가 핸드폰 판매점 에이스통신..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BR>지들 연락 잘 안되면서 홍보 문자는 엄청 많이 옵니다.<BR><BR>======================================<BR>상호 : 에이스통신<BR>위치 : 의정부 지하상가 *****<BR>매장전화번호 : 031-871-****<BR>담당자 핸드폰 번호 :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