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알파 방배점 ] 오피스 알파 방배점 정말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동훈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4-03-12 14:28:25
본문
이해를 하고 저하고 얘기를 하면서 어떻게 제본을 뜰 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저희는 각 책 1권을 2권씩(총 4권)으로 제본을 뜨기로했고 금액은 10만원이라길래 저는 원래 금액이 많이 나가는줄알고 카드로 지불하였습니다. 그리고 6시경 저는 물품을 확인하러 업체를 방문했는데 제본이 완료된 물품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겁니다. 그래서 전 제건 일부분인줄 알고 확인을 하였는데, 이게 다 제거인겁니다. 저는 직원에게 왜이렇게 됬냐고 물어봤더니이미 제 물품을 담당하던 직원은 퇴근을 하였고, 다른 직원이 그 직원한테 전화 연결을 시켜주었습니다. 저는 정말 논리적으로 다 얘기를 하면서 그때 거래를 하던 정황도 설명해가며 "책 각 1권이 양이 많아, 스프링으로 2권씩 제본을 뜨기로 했던 걸 왜 그걸 2번씩 하였느냐" 라고 계속 몇번이고 물어봤는데 그 직원은 제가 2권씩 2부로 한줄알고 그랬다는겁니다. 저는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 가뜩이나 돈도 없는데 공부하는데 무거운 책을 들고다니기에 너무 불편해서 제 없는 돈까지 써가며 제본을 한겁니다..그러면서 전화 연결을 시켜준 직원은 저에게도 잘못이 있다면서 말하기를, "아니 그런 금액이 나왔으면, 한번이라도 더 물어봤으면 됬지않느냐" 라고 물으는데 저는 당연히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로써, 제본 금액이 어떻게 되는 지도 몰랐고 저는 순수하게 그 금액이 맞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면서 뻔뻔하게 다음에 오면 잘해주겠다고 그러는데 저는 정말 화가 나고 마치 사기를 먹은 기분입니다. 전 정말 2권씩 2부를 말한적이 없고, 책 2권을 갖고가서 이걸 나눠서 책 1권당 2권씩 스프링을 말한건데 이 업체에서는 책 1권당 2권씩 2부를 한겁니다. 부디 시정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이투스 학원관련 이상한 택배물품 14.03.12
- 다음글핸드폰개통하고 당일해지요청 14.03.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 의뢰하신 책 제본이 잘못되어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계약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제본방식 등에 대해 처음 계약서 내지는 작업의뢰서등을 작성치 않은 경우 결과에 대해 업체와 소비자의 입장차이로 인해 어느쪽에 귀책이 있는 지 명확치 않아 해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는 업체와 조율을 통한 협의가 필요한 사안이라 사료되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