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약품 ] 어머니가 파스 착용후 1시간만에 =_=(제일 쿨파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국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3-09 22:26:47
본문
첨부파일
- 20140309_220152_1.jpg (1.1M) DATE : 2014-03-09 22:26:47
- 이전글물티슈에 이물질 14.03.10
- 다음글불확실한 처리로 손해를 봤습니다 14.03.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어머님께서 구입후 사용하셨던 파스의 상태가 불량하여 무척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해당파스의 제품 불량일경우 교환 혹은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의 하자여부가 확인되야 하므로 제조사측으로 민원제기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