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나가언니 ] 연락을 아예 안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늘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3-19 21:43:46
본문
일주일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떠서 전화를 20통정도 했는데 아예 안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 글을 올렷더니 그것도 안보시구요
그러더니 지금은 입금전취소라고 나오네요..
돈은 이미 돈대로 나갓는데 진짜 황당해요;;
제 돈 다시 받을 수있는거죠?
- 이전글환불처리 14.03.19
- 다음글2달째 물품을 받지못하고 있습니다. 14.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쇼핑몰 업체와 연락이 되지않고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인터넷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간이과세자의 경우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