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 롯데마트 정말 이렇게 운영을 할 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성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3-25 17:54:39
본문
정확히 시간은 2014년 3월 20일 저녁 11시 45분 이였습니다.
3층에서 내렸더니 갑자기 불이 꺼졌고 그리고는 엘리베이터 운행까지 안되더군요.
불다 꺼지고 엘리베이터 안되고, 거기에 지나가는 사람 한분 있었는데 자신은 어떻게 할수 없다며 그러더군요.
위에는 CCTV까지 큰게 있는데도 전혀 오는사람한명도 없더군요.
3층 주차장에 청소하는 아저씨 같은데 ㅡㅡ 정말이건 큰 사고건인듯한데요.
그래서 문을 두드려보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통화중이고 여러번 반복하다가 결국엔 통화가 됬는데
빨리 조치해준다면서 늦게 오시고, 12시 10분쯤 어떤 직원 한분이 오셔서 겨우 나가게 됐네요.
정확히 25분 동안 있게 됐고, 그리고 중요한건 제가 어떻게 됐는지 관심도 없나봐요. 고객센터에서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됩니까?
- 이전글온라인 게임 회사 강제 정지 14.03.25
- 다음글붙박이장 설치 하자 관련 사진 추가 첨부 14.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