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84460 KT 스마트폰 단말기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그레이스
- 조회수 : 159회
- 작성일 : 14-03-18 16:00:42
본문
7월 14~7월 31일까지 대금이 12,9420원이 나왔어요
2011년 7월 14일개통때부터 그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구나 원하지않는스마트폰을
방문판매자와 합작해서 반강제판매인 단말기 가격으로 고객의 돈을 갈취하는
KT 를 고발합니다
고객의 불편과 손실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 KT가 생각할수록 화가 납니다
- 이전글하자물품 배송에 따른 환불요청 14.03.18
- 다음글가구제품 파손배송 14.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