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게될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희석
- 조회수 : 738회
- 작성일 : 14-03-15 02:25:01
본문
그러나 11일날 전화가 와서 재고가 없으니 "같은 계약조건" 으로 옆매장에서 구입을 도와준다고 하였습니
다. 그래서 "화재보험몰"이라는 곳에서 메일로 계약서가 왔고 저는 계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11일 18시쯤
에 기존 KT 휴대폰이 자동정지가 되었고 다음날 12일 오전에 유플러스에 확인해본 결과 G2 할부원금이 69
만원으로 계약조건과 달랐습니다. 화재보험몰에 연락해보니 24개월동안 매달 부모님 자동계좌 통장으로 선
금해주겠다고 하다가 24개월동안 매달 선수납을 해서 14만원에 맞춰주겠다고 말을 바꾸며 얘기하였습니다.
저는 계약이랑 다르므로 취소를 요청하자 이미 처리된부분이므로 취소를 못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일부러
전날 18시에 개통을하여 개인이 할 수있는 당일취소도 못하게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서 서비스센터에 전화
를 하자 대리점에서만 취소신청이 가능하다고만 하고 도와주질 않았습니다. 저는 분명 LG라는 회사와 계약을했는
데유플러스 소속인 서비스센터와 취소를해주지않은 대리점에 대해 많은 실망을 하였습니다. 컴플레인을 걸어
간신히 취소해주겠다고 하였고 KT로 "원상복구"까지 해주겠다고 하였고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한채 3일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유플러스의 잘못으로 인해 휴대폰을 3일동안 사용하지 못하면서 제게온 피해에 대해
너무 화가났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14일 3시경 다시 대리점에 전화를 걸어 택배 운송장 번호
를 물어보자 아직메모할준비도 않되었냐며 싸가지없게 대답하여 제가 화가난 나머지 그곳의 위치가 어디냐
고 묻자 알려주기 싫다고하며 고객을 비꼬았습니다. 또한 제가 녹음을 했다고하자 자신도 고객이 욕하는것
을 녹음했다고하며 도리어 제게 협박을하였습니다.
바로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를해서 상황설명을 하였고 상위부서에서 제게 전화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전화는 오지않았습니다. 정말 유플러스에 대해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리고 14일 19시 50분경 그쪽 개통처에서 취소가 되었다면서 가까운 대리점에 가서 원상복구를 하라고
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대한통운 운송장에 알아본 결과 13일날 배송완료가 되어있었고 화재보험
몰은 물건이 계속 들어오지 않았다며 들어오면 바로 취소해주겠다고 하며 일부러 시간을 끌며 이미 KT영업
시간이 마감된 19시 50분에 개통취소를 시켰습니다. 또한 분명 저는 그쪽에서 "원상복구"까지 해주겠다는
설명을 녹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유심때문에 대리점에 직접가서 개통을 해야한다고 하며 말을바꾸었습니다
. 제가 KT에 전화해본결과 영업정지기간이라 개인이 직접 개통은 하지못한다고하고 3일이내에 개통취소를
하면 가입비도 없다고 하였는데 그 기간에 충분히 할수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이 지나고 저를 물먹이려
고 한것에대해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내일이면 주말이라 "화재보험몰"이 근무를 하지 않는걸로 알고있습
니다. 이렇게 원상복구를 해주지않고 시간이 지나면 월요일까지 거의 일주일가량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
게 되고 LG에서 잘못진행한 일에대해 제가 손해받을 피해에대해 너무 화가나고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올립니다.
개무시하는 유플러스 직원의 통화녹음
원금 14만원의 확인 스크린샷
첨부파일
- 통화녹음_1670-3930_001.amr (100.8K) DATE : 2014-03-15 02:25:01
- Screenshot_2014-03-12-10-43-13.png (303.7K) DATE : 2014-03-15 02:25:01
- Screenshot_2014-03-10-10-23-29.png (308.4K) DATE : 2014-03-15 02:25:01
관련링크
- 이전글결혼정보회사 "듀오" 를 고발합니다. 14.03.15
- 다음글환불처리를 두달동안 안해주고있어요 14.03.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