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일가스 ] 제주 신일가스 불만 신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변익환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4-04-02 16:26:32
본문
사진찍어서 보내주니 숫자가 애매하다고 기다리기만 하라고 함.
상식적으로 일하는 직원이 수치가 애매 하다는 부분 이해가 안감.
- 이전글신발 교환 건에 대하여 해결 부탁드려요 14.04.02
- 다음글에어콘 설치에 따른 불편사항에 대한 보상 여부 문의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가스요금의 부당한 청구에 매우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상 검침 착오 등으로 과다 납부한 요금은 차액환급 또는 차액차감 정산이 가능합니다.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