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 욕실 물이 고여서 사용을 못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식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4-04-02 15:57:24
본문
고 최초 분양을 받아서 입주를 했습니다
입주전 방에 마루가 10장 이상이 표면이 벗겨져 합판 표면이 보일 정도로 위험한 상태, 현관 방화문이 하부 문틀이 걸려서 닫기지 않고 주방 액정TV가 안되고 해서 롯데건설 분양팀에 연락을 했더니 A/S안된다고 했습니다.
왜 안되냐고 따졌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입주후 입주전에 몰랐던 하자가 있었습니다. 욕실 타일 바닥이 구배가 배수구로 되어 있지 않고 배수구가 높이 시공이 되어 있어서 물이 빠지질 않고 흥건히 물이 고여 있고 벽에는 타일도 깨져 있고... 욕실 사용하다 애들이 몇번 넘어져서 다치고 해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본적인 공사 하자니까 해주겠지 생각하고 롯데건설 홈페이지에 A/S신청을 했습니다. 1주일이 지나도 답이 없어서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준공일로 부터 4년이 지났으니 A/S는 안되고 직접 자비로 공사를 하라고 합니다.
다른분이 분양을 받아서 살던집을 제가 사서 입주를 했다면 제가 해야 되는게 맞지만
미분양이였던 세대를 최초 분양 받아서 계약을 하고 입주를 한 집인데 4년이 지났다고 해서 A/S를 안해 준다는게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첨부파일
- 20140325_214933.jpg (235.0K) DATE : 2014-04-02 15:57:24
- 20140325_215056.jpg (903.1K) DATE : 2014-04-02 15:57:24
- 20140325_215115.jpg (816.2K) DATE : 2014-04-02 15:57:24
- 이전글쌍용자동차 렉스턴 리콜-볼죠인드 14.04.02
- 다음글신세계몰 신고합니다.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