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 티켓몬스터 만행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준
- 조회수 : 137회
- 작성일 : 14-04-02 14:11:38
본문
이미 결제완료처리 문자도 왔었구 자리선택도 완료가 되어 4월3일 야구관람만 하면되는것이었습니다.
근데 4월2일 10시경전화와서 선택한자리에서 못본다고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왓습니다.
무슨 오류??가 났다며 안된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무슨오류가 있는지 왜안되냐고
따졌더니 계속 오류라고만 하더군요...그래서 어이가없어서 그런게 어딨냐구 따졌더니 전문상담사가 있으니 5분안에 전화준다고 하더니만 1시간이 지나도록 전화가 없더군요...그래서 제가 다시 전화를 하니 또 전문상담사가 전화드릴테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요!!!!근데 또 전화가 오지 않을꺼 같아서 그냥 연결해달라고 하니 그럴수없다고 하더군요!!!그리고 말투는 굉장히 비아냥 거리며 짜증을 섞으며 얘기하더군요!!너무 불쾌하구 어이가 없어서 제 높은 사람 바꿔 달라고 하니까 그것도 안된다고 하더군요!!그럼 고객센터에서 하는일 머냐구 물어보니 짜증을 내더라구요!!
아니 제가 잘못해서 그런것도 아닌데...아니 물론 저도 짜증 낸건 사실입니다.
분명 1주일 전 예매를 했는데 안된다고 하니까 짜증도 나구 화도나구 거기다가 불친절까지 하니까 더더욱 불쾌하구 짜증납니다.
아직까지도 전화가없네여!!!지금두시가 넘었습니다.고객센터 번호는02-1544-6240입니다.
티켓몬스터라는 회사네여!!너무 억울하구 불친절까지...분명 예매 완료한 상태인데 오류는 무슨 오류입니까??
본인 회사에서 누락해서 안한거 같은데...
- 이전글스마트폰 원치 않게 통신사 이동이 되었습니다. 14.04.02
- 다음글신발 교환신청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매하신 야구티켓의 오류로 무척 난감하시고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쇼핑몰 관련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행이 어려운 경우는 계약이행 혹은 계약해제나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손해배상을 요구할 경우, 손해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하여야 하며, 손해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손해배상은 요구하기 어려우며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