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김치냉장고 ] 삼성 김치냉장고 가스누출로 인해 글을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단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3-31 23:54:25
본문
김치냉장고를 구입했는데 7년 정도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몇 달 전부터 김치가 얼더니 어제는 전원이 깨지더라고요.
그래서 AS를 했는데 방문하신 기사분께서 가스가 누출되었다고 본인들이 수리는 해주지 못하고 공장 잘못으로 김치냉장고 수명이 다 되었다는거 예요. 27만원을 지불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하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더군요.
제가 너무 화났던 것은 기사분께서는 친절하셔서 좋았지만, 상담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전화를 해서 불편한 속내를 이야기하면서 인터넷에 글을 올리고 서명운동도 할 것이라 하였더니 한 번 해 보면 해 봐란 듯이 '네 알아서 해라' 식이였습니다.
또한 고장으로 인해 김치를 다 못 먹게 되었으니 이 점이라도 보상을 해주라 하였더니 그것은 소비자 책임이지 삼성은 책임이 없다는 거랍니다.
그리하여 다시 한 번 너무한 거 아니냐고, 확실히 인터넷에 올려도 되냐 했더니 그러라고 하더군요.
단 하루가 남았어도 그 기간에 고장이 나면 책임을 져 줘야지, 이렇게 무책임한 태도를 보이는 삼성을 누가 믿고 제품을 사겠습니까?
물론 제품을 바꿀때도 됐지만 서민이 살면서 10년도 안되어서 바꾸는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또 한 번 전화를 하였더니 다른 직원도 '인터넷에 글을 올려도 된다네요' 라고 하는 그 당당한 목소리가 너무나 속이 상합니다.
대기업 삼성에서 조그마한 김치냉장고도 기간이 되지 않은것도 나몰라라 하면 어떻게 믿고 삼성제품을 구매 하겠습니까?
부디 이 글을 보고 반성하시고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상담 해 주시는 분들도 고객들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고 헤아려 저 같이 이렇게 불편사항을 토로하시는 분이 없으시면 합니다.
(특히 손명진 실장님, 이 글을 보세요.)
- 이전글골든타임이라고 새로 오픈한 시계사이트 14.03.31
- 다음글먹는 걸로 장난쳐서 너무하네요.... 14.03.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