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통 ] 명의자동의없이 전화를 옮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상은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3-31 18:43:57
본문
전화는 옮기는 데에 따른 문제가 많다고 하여 KT의 명의자인 남편이
SKT의 기술부서직원과 통화를 해서 옮기지 않기로 했지요
그런데 전화도 옮겨졌습니다.
명의자 본인동의도 없이 옮겨도 되는건가요?
- 이전글명의도용에 관한 건 14.03.31
- 다음글해외구매대행쇼핑몰에서 물건을 샀는데.. 14.03.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