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통화품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3-27 15:26:58
본문
회사든 개인적으로 피해를 입어서 보상말고 해지를하겠다
해서 공식보상이아닌 핸드폰이든 해지에따른 보상을 해달라했는더
연락을주겠다했으면서 연락도안오고. 공식적인보상에따라
문자만주고 답이없어서 통화했는데 가입한지15일이 지났다고 안된다고만하네요
lg쪽에서는. 문제가있을때 15일이 지난후에도 보상을해주던데
sk기분이 매우상하네요.
몇천원 보상해준다고. 그날이든그외의 피해에대해서 기분이상해서
해제를하겠다는데 가입일이 지났다하고 위약금으로 사람을
계속 불편하게 쓰라는건가요
어떻게해야합니까
통화녹음은 제가해둔것도있고 sk쪽에서도 녹음해둔게있고
공식적으로6시간이랬는데 저는 그날새벽까지라서 더 장애를
받았습니다.
공식적인 보상을받고 계속사용해야하나요
- 이전글skt통화품질 14.03.27
- 다음글삼성전자서비스의 개별 부품의 판매 14.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